네이버 상위 노출

네이버 상위 노출

네이버 상위 노출 이제는 도전이 필요한 때

마케팅의 범위는 참 넓습니다.

TV 광고를 포함하여 정말 많은 매체, 온라인에서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어요.

우리는 늘 가까이에서 이런 마케팅을 접하게 됩니다.

IT 시대에 맞게 인터넷,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쏟아지면서 수많은 광고 속에 제대로 된 홍보 효과를 누리기란 쉽지 않아요.

특히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을 진행하는 네이버 상위 노출은 더욱더 쉽지 않습니다.

블로그에 더 많은 사람이 들어왔으면 좋겠다, 그래서 제대로 된 홍보 효과를 얻고 싶다고들 말한다지만 그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.

왜냐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상위에 노출된 블로그에 들어오게 되는데 자신의 블로그를 네이버 상위 노출 시키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.

블로그가 상단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꽤 까다로운 조건들을 적용해야 해요.

물론 Youtube, 관련 서적 등 이 조건들을 설명하는 매체들은 많지만, 따라 한다고 해서 무조건 상단에 노출되는 건 아닙니다.

네이버 상위 노출

네이버 상위 노출 왜 G360 일까요?

저희 G360에도 온라인 마케팅, 특히 네이버 블로그 상단 노출에 관련된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.

온라인 마케팅으로 매출 효과를 제대로 내고 싶은데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걱정들이었어요.

다른 업체에 맡겨도 봤는데 그 업체들 역시 상단 노출을 제대로 하지 못했고, 시간과 돈을 낭비했다는 불만 섞인 말씀들도 많았습니다.

네이버 블로그는 각각의 알고리즘과 로직을 이해해야 합니다.

바로 C-Rank 알고리즘과 D.I.A 로직인데요. 상위 노출은 네이버 직원들이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두 가지의 알고리즘에게 선택을 받아야 상위 노출이 이루어집니다.

그러기 때문에 네이버 알고리즘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마케팅을 맡겨야 좋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게 됩니다.

네이버 상위 노출

네이버 상위 노출 알고리즘의 이해

그렇다면 C-Rank가 좋아하는 포스팅은 어떤 것일까요? C-Rank는 주로 특정 주제에 대해 깊이 있으면서도 전문적인 지식을 가미한 글을 좋아합니다.

포스팅 자체가 지속성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면 괜찮은 글이라 인식하는데, 한 포스팅에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글을 써 올려놓아야 C-Rank가 전문성이 있다고 인정합니다.

이렇게 되면 블로그 글 자체가 상단으로 올라가게 돼요.

반면 D.I.A의 경우는 히스토리가 있는 문서를 좋아하는 C-Rank를 보완하는 로직인데, 블로그 내의 현재 발행된 문서 그 자체에 대한 점수를 반영하여 상위 노출을 유도하는 로직입니다.

이는 사람들이 얼마나 본 글에 오래 있었는지, 체류시간을 따지는데요.

오래 읽었다는 건 사람들이 흥미 있게 본 글이란 말이기 때문에, 괜찮은 글로 인식하고 이 글은 네이버 상위 노출 되게 됩니다.

마치며

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 G360은 본 알고리즘과 로직을 알고 있는 전문가에 의해 마케팅이 진행됩니다.

복사와 붙여넣기 같은 식으로 마케팅 원고를 작성하지 않아 게시물이 첫 페이지에서 떨어지지 않고, 흥미 있는 주제들을 가미하여 읽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소비 욕구를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도 좋습니다.

차원이 다른 마케팅으로 고객님들의 블로그를 첫 페이지에 노출시켜드리는 G360만의 남다른 전략을 통해 완벽한 홍보 효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.

G360은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모든 기업들을 응원합니다.


  • 추천 글

(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)

(블로그 마케팅 전문 업체 방문하기)

(시흥 입주청소)

(아산병원 근처 요양병원 – 고주파온열 암치료 전문)

관련 글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